성인장난감 본격 덕후질!

 

고퀄리티 피규어의 경우 성인장난감으로 분류되며 미성년자가 구매하는 가격이 좀 있어 성인장난감으로 분류합니다.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 사업이 많이 발달되어서 전문 덕후(?)가 상당한데요~

 

아키하바라는 오타쿠 문화의 중심이라고 합니다... 또 하나로는 오토메로드라는 곳도 있죠

 

저는 지식 자체가 없기에 줏어 들은 이야기로만 떠들고 있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에서 전문적인 성인장난감 피규어를 취급하는 곳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덕후가되어 덕후산업에 기여를 하고 싶은데... 공부할게 너무 많겠죠???

 

그래서 본격 덕후질은 일단 뒤로 던져 버리고요~ ㅋ

 

 

성인장난감성인장난감이 요잉네? -_- 뭐하는거야!!!!

 

 

 

저 정도의 열정은 있어야 덕후라 할 수 있을터!!!

 

저.. 쿠션은 이미.. ㅠㅠ

 

성인장난감 수준이 아니라.. 거의 성인용품이 되어버렸어!!!

 

일단 제가 갖고 싶은것 중에 하나인 하루히 피규어!

 

 

성인장난감 피규어 하루히

 

구글링으로 찾은 피규어로 스즈미야 하루히!

 

SOS단의 단장님이시죠...

 

완성도라던가 체색의 퀄리티를 보아도 아이들이 소지할만한건 못될것 같습니다..

 

비싼거는 몇십 몇백도 하던데 ㅎㄷㄷ;;;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좋아하고 피규어같은걸 소지하는 것만으로 덕후라고 불리는 세상???

 

아니죠.. 성인으로서.. 성인장난감을 당당히 소지하겠다는 성인다운 행동입니다.

 

 

쉽게 예를 들어서 집에 아기공룡둘리 피규어가 있다고 칠께요...

 

그것도 오타쿠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광적이라면 문제가 되겠지만.. 단 1개를 소지하고 있다면.. 소장정도니 오타쿠라고 하긴 좀 -_-

 

 

이런 ........................

 

자꾸 딴길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내가 뭘 쓰려고 했는지 조차도 모르게 되어 버렸어....

 

마무리 하겠습니다 -_-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