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 인형 탄생!

 

살다 살다 별별 인형이 다 나오는구만요!!! -_- ㅎㅎㅎㅎ

 

이번에는 "세포 인형" 이라는 인형들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컨셉이 좀 마음에 안드는군요...

 

그 많은 것들중에 하필 세포야..  곰팡이부터 궤양 병균 다 있습니다.. 헐 ㅋㅋ

 

정자 난자도 빠지지 않았군요...

 

어디서 만든건지 몰라도 그 컨셉만큼은 세계 최강이네요..

 

이건 아이들용 인형이 아니고 성인용 인형으로 분류해야겠어요.. 애들이 알면 기겁할듯.;;

 

이 인형의 특성상 교육용으로 쓰던지 해야겠네요..

 

누가 만든거며.. 목적이 뭐냐!!!!

 

 

세포 인형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