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2%만 풀수있는 문제 풀 수 있으면 전세계 2%에 들 수 있다.

최근에 '전세계 2%만 풀수있는 문제'라는 자료가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어떤 문제인지 봐봤습니다... 내가 풀면 전세계 2%에 들어가는거잖아요? ㅎ

나의 잠재되어 있는 천재성을 발견하고자 문제풀이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이건 아니잖아... 전 바보였나봅니다 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풀어보도록 해보세요 ㅋ

전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정답을 봤지만.. 정답 조차도 이해가 안된다는 말도 있네요 -_- ㅋㅋㅋ

.
.
.



정답을 아시는 분들은 다른 분들을 위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ㅋㅋ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