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속 진주 발견 진짜로 피자 속 진주 발견은 사실인것인가!

'피자 속 진주 발견' 이것은 일타이피라 할 수 있겠네요!!

외국에서 이슈가 된 사건(?)인데요 ^^ ㅋㅋ

어느날 음식점에 찾아간 한 여성이 그곳에서 시킨 피자를 먹다가 와직!!

그 피자는 해물피자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 ㅋ

이빨이 나간 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빼보니.. 왠 비비탄 같은 것이 쑥 나오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자세히 알아보니 진주였던 것입니다...

그 여자가 고소하려고 했다던데여...

참.. 로또 1등 당첨되는 정도의 확률일까요? 아니면 더할까요~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