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jpg

 

아.. 진짜 겁나 안습이다.. 가슴이 아프다.. 기분도 이상하것다 ㅋㅋ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의 제목이 "내 발 조용히 들어가 jpg" ㅋㅋㅋㅋ

 

앞에 코플이 같은 신발 신고 있는데..

 

맞은편에서 자신도 똑같은 신발을 신고 있다는 사실에 직면..

 

이건 뭐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ㅋㅋ

 

그냥 내려야하나..

 

왜 이러는건데 아..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몸둘바를 몰라 가출해버리는ㅅ ㅏ진.

 

 

 

 

 

 

 

연출이야.. 합성이야.. 무ㅝ야 ㅋㅋㅋㅋ

 

아.. 진짜.. 미추어버리는 ㅋㅋ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