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의 커닝 방지 기발하다!!

 

한 교실에서 선생님의 커닝 방지 방법이 사진으로 게시되었습니다.

 

칠판을 최대한 활용해서 핸드폰을 수고해놓은 모습의 사진인데요.. 참 머리 잘 썼네 ㅋㅋ

 

이거 보고 선생님들 왠지 따라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왜일까? ㅋㅋ

 

쓸만하니까 쓰것죠?

 

사람이 머리를 써야지 몸이 편하다는 말이 떠오르는 군요..

 

이런 식으로 어디에 써먹을거 없나 모르겠네요.. 뭔가 해보고 싶긴한뎅...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그냥 높히 올라가서 ㅋㅋㅋ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재미있는 사진들이네요 ^^ ㅋㅋㅋ

 

 

선생님의 커닝 방지

 

선생님의 커닝 방지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