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괴물 피자 햄버거의 등장!

 

미국 소셜 미디어에 등장한 '괴물 피자 햄버거'..

 

말 그대로 괴물 피자 햄버거라 부를 수 밖에 없는 이 햄버거는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군요

 

읽어보면.. 풀사이즈 피자 2판을 일단 겹쳐버렸습니다..

 

그리고 고기덩어리 수준의 패티도 도 2개.. 그리고 안에 베이컨이랑 양파등.. 스펙하나는 끝장 나는군요..

 

이런 피자를 먹으라는건지 보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참 사람이라는 동물은 이런거 좋아해 ㅋㅋ

 

뭔가 도전을 하려는 본성을 가지고 있어서 인지 신기한거 잘 만드네요 ㅋㅋ

 

이런거 집에서 한번 도전해 보고싶어집니다..

 

나중에 한번 대규모 프로젝트로 친구들과 함께 제작해봐야겠군요

 

미친퀄리티가 뭔지 보여주갓어!

 

 

괴물 피자 햄버거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