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 김지수 신데렐라(풀버전)로 슈퍼스타K2 환상듀엣을 보여주었다.
장재인과 김지수가 9월3일자 슈퍼스타K2 라이벌전에서 보여준 환상듀엣


진짜 슈퍼스타K2 보면서 최고였다고 생각이 되네요.
김지수와 장재인이 라이벌전에서 보여준 서인영의"신데렐라"는 정말 느낌 최고였습니다. ( 깜짝 놀랬잖아 +_+ 헐~ )
둘다 독특한 보이스와 스타일을 갖고 있어서 걱정되는 듀엣이었지만 편곡도 잘되었고 둘의 느낌을 하나로 잘 살린것 같아서인지 정말 듣기 좋고 느낌있는 곡이 탄생했네요.


뭐 일단 결과는 안보여 줬지만 전체적인 심사평들을 보아 김지수가 뽑힐듯 싶네요...
장재인도 잘하지만 역시나 음악을 함으로서 김지수가 더 많은것을 갖추고 있는거 같네요..^-^;
뭐 음악을 잘 모르지만 -_- 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만 눌르주쎄여~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