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없는 애완동물 그대는 뭘 먹는가

 

파스타를 쪽쪽 욕심없는 애완동물인 이녀석은 저거 하나면 됨.

 

욕심없는 애완동물은 배고파 죽것네.. 저걸로 어떻게 먹구사니 ㅎㅎ

 

그런데.. 저 몸 비율에 생각해보면 저정도 먹어도 괜찮을것두 같은데 ~ 핫!

 

맛있게 먹으렴.. 어차피 얼마 살지도 못하는 녀석이니..

 

이왕이면 많이 먹고 맛있게 먹기를 바란다...

 

아.. 나도 죽을날을 생각하면.. 지금 이러고 있을때가 아닌데!!

빨리 맛있는거 먹으러 가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