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일본의 예능프로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예능의 퀄리티가 다르네요...

 

우리나라에서의 100% 리얼 이니 뭐니 하는거랑은 차원이 달라요 ㅋㅋ

 

진짜 리얼 버라이어티가 뭔지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에서 진짜 내가 보면서도 찔끔 찔끔 거리던것 하나 보여드리겠소이다~

 

그 보이는 남자아이는 카노에이코라고 약간 나사빠진 일본 개닌(개그맨)인데 목숨 걸었음..

 

호랑이랑.. 맞다이를 ㅋㅋㅋㅋㅋ

 

저거 진짜 잡혔으면 어쩔라고 저러냐.. 보고 웃는건 또 뭐냐;;

 

나같으면 진짜.. 와.. 상상도 하기 싫다 ㅋ

 

 

흔한 일본 예능 프로

 

흔한 일본 예능 프로

Posted by 광분한호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