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평범한 도시락,, 이게?

 

어떤 사진과 함께 '일본의 평범한 도시락'이라는 자료의 등장..

 

하지만 내가 믿을것 같아? 헐~

 

첫번째 보이는 사진은.. 닌텐도네요.. DS

 

두번째는 마크를 보아하니.. 친구 같은데...

 

세번째는 모르겠고... 네번째는 그.. 퍼런옷입은 게이같은데...

 

다섯번째는 케이온에 히라사와 유이~

 

여섯번째는 병아리.. ㅋㅋㅋㅋ

 

음.. 아는게 별루 없군요.... 접하던 것만 알고 있다는 슬픈현실이 쏠려오는..

 

이런걸 만들어서 찍어놓고 일본의 평범한 도시락이라고 하는것은 반어법이겠죠?

 

뭐 만든 사람은 대단합니다...

 

뭐가 대단하냐면... 저렇게 만든 수고가... ㅋㅋ

 

 

Posted by 광분한호빵
: